이레밀, 광주첨단중앙교회와 코로나19 물품 후원
이레밀, 광주첨단중앙교회와 코로나19 물품 후원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0.07.10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딜리셔스밀 포 시니어 150ea, 보틀 및 전용 스푼 50set 등 후원

 

순수 곡물 기능성 쉐이크 제조•유통 법인 ㈜이레밀(대표 신일식)은 광주지역 코로나19 유행으로 어르신들의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광주첨단중앙교회(담임목사 박요섭)와 자사 제품 ‘딜리셔스밀 포 시니어’를 공동 후원한다고 밝혔다.

광주에 위치한 ㈜이레밀 본사와 광주첨단중앙교회는, 광주 지역 요양원 중 어르신 입소 인원이 가장 많은 광주보훈요양원에 후원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레밀과 광주첨단중앙교회는 지난 9일에 광주보훈요양원에서 진행된 후원 행사를 통해 ㈜이레밀의 딜리셔스밀 포 시니어 150ea(340만 원 상당), 보틀과 전용 스푼 50set(10만 원 상당) 등 총 350만 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

‘딜리셔스밀 포 시니어’는 중장년을 위한 순수곡물 필수 영양 쉐이크다. 면역력에 좋은 검정 곡물이 다량 함유돼 있으며, 화학적인 첨가물을 낮추고 자연원료인 곡물을 다량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현미멥쌀, 검정콩, 보리, 분리대두단백, 완두단백, 해바라기 등 15가지 채소 및 견과류와 해조칼슘을 첨가해 부족한 칼슘을 쉐이크 한 잔으로 섭취할 수 있다.

첨단중앙교회 박요섭 목사는 “광주 지역에 코로나19가 급격히 퍼짐으로 인해 면역력이 약한 어르신들의 면역력 향상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힘든 시기이지만 많은 이들의 노력으로 반드시 이 시기를 헤쳐나가리라 믿는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레밀은 오랜 연구 및 개발 끝에 기존에 유통되고 있는 곡물 가공 선식이나 기능성 쉐이크에서 기능성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입맛까지 사로 잡을 수 있는 맛있는 순수 곡물 가공 기능성 쉐이크 '딜리셔스밀'을 출시했다.

이레밀의 전 제품은 미국 식품의약국승인, ISO9001, 경기수출프론티어기업 인증서, 클린 사업장 인증서, 생산물 배상책임 보험, HACCP 인증 등 세스코의 통합솔루션을 받아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생산해 믿고 섭취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