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전문회사 유니크매직엔터테인먼트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1위 수상
마술전문회사 유니크매직엔터테인먼트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1위 수상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7.10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고객만족지수1위 수상한 유니크매직엔터테인먼트의 최현빈 대표/마술사는 "10년전만 해도 대한민국 마술의 인식이 지금과 같지 않았다"며 수상기쁨을 전했다.

최 대표는 "마술은 오래된 역사와 함께 인류와 공존해 왔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마술과 마법을 혼동하기도 한다"고 전하면서 "마법은 주술을 외워 에너지원 없이 결과를 얻어내는 것으로 그것은 사실상 불가능 하지만 사람들은 보고 싶어 한다. 그래서 불가능한 일을 마법처럼 보여 주었을때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이라 생각하고,  그 것이 우리들이 마술을 하는 이유"라고 말했다.

이어 "10여년 전만 해도 대한민국 마술의 인식은 지금 같지 않았다."며 "지금은 각 종 축제, 결혼식, 프로포즈, 돌잔치, 생일잔치, 송년회, 매직콘서트, 대회, 심지어 CF광고 등 사회문화 전반에 하나의 문화코드로 어디서든 접할 수 있게 되었다."고 소개했다.

Unique Magic Entertainment 는 “ Unique ” 란 뜻 그대로 독특함과 참신한 마술을 선보이자며 뜻 맞는 마술사들이 모여 일궈낸 회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