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리의 노하우 담긴 다이어트 밸런스 도시락..GS홈쇼핑서 론칭 방송
숀리의 노하우 담긴 다이어트 밸런스 도시락..GS홈쇼핑서 론칭 방송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7.0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굶지 않고 삼시 세끼를 다 챙겨 먹으면서 체중을 감량할 수는 없을까?’라는 고민은 다이어터라면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고민이다.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을 맞아 몸매를 가꾸려는 이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는 가운데, 국민 트레이너로 불리는 숀리가 누구나 쉽게 굶지 않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고안한 ‘숀리의 다이어트 밸런스 도시락’을 출시했다.

매번 같은 음식만을 챙겨 먹으며 하는 다이어트는 쉽게 지치기 마련이고, 이로 인한 폭식으로도 이어질 수 있다. 이에 ‘숀리의 다이어트 밸런스 도시락’은 여름 맞이 관리를 나선 시기에 맞춰 맛있게 먹고 즐기며 체중 조절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일반 도시락이 아닌 체중조절용 조제 식품으로, 총 10종의 구성 덕분에 다양한 곡물을 사용한 잡곡밥, 매일매일 색다른 반찬으로 맛있는 다이어트에 도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침용 도시락 제품에는 탄수화물 함량을 높이고, 저녁용 도시락 제품에는 단백질 함량을 높였다.

업무로 바쁜 직장인이나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에 돌입한 사람, 균형 잡힌 식단이 필요한 이 등 누구나 손쉽게 전자레인지로 조리해 먹으면 되는 도시락 형태다. 

숀리와 함께 제품을 개발한 ㈜인정에프앤비 관계자는 “간편성, 가성비, 맛의 삼박자를 고루 갖춘 숀리의 다이어트 밸런스 도시락은 다이어트 시리즈의 결정판이라 할만하다”며, “올여름, 굶고 건강을 해치는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닌 먹으면서 즐겁게 하는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