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픈… 럭셔리 브랜드 전문관
샤넬,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픈… 럭셔리 브랜드 전문관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7.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넬에서  6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최초 럭셔리 브랜드 전문관을 오픈한다.

론칭 이후, 국내 최대의 모바일 플랫폼인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샤넬의 립스틱과 향수 등 고급 제품들 또한 선물로 주고 받을 수 있게 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총 22가지로,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샤넬의 인기 향수 제품인 ‘샹스 오 땅드르 35ml’와 한때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리퀴드 립스틱 ‘루쥬 알뤼르 잉크퓨전’과 ‘르 리프트 라 크렘 망’ 핸드 크림이 있으며, ‘보이 드 샤넬 립 밤’과 ‘블루 드 샤넬 향수’ 등의 맨즈 라인의 제품 또한 포함되어 있다.

이미지=샤넬 제공
이미지=샤넬 제공

샤넬측은 "처음 론칭되는 22개 제품 외에도 매 시즌마다 다양한 선물 아이템들이 업로드 될 것이며, 고객들로 하여금 더욱 풍성하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