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3총사 해외 공략 가시화
LG전자,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3총사 해외 공략 가시화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7.0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의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3총사가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가정용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휴대용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상업용 퓨리케어 대형 공기청정기 등 맞춤형 공기청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는 최근까지 미국, 중국, 일본, 인도, 태국 등에 선보인 데 이어 2020년에는 아랍에미레이트, 요르단, 이집트, 베트남, 헝가리 등으로 확대한다. 2020년 말이면 출시국가는 모두 30개국을 넘어설 전망이다.

휴대용 공기청정기인 LG 퓨리케어 미니 또한 연내 미국, 러시아, 태국 등에 추가로 선보이면 출시 국가는 모두 10개국이 넘는다.

LG 퓨리케어 미니는 크기는 작지만 강력한 성능으로 휴대용 공기청정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휴대용 공기청정기로는 처음으로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소형 공기청정기 CA(Clean Air) 인증과 미세먼지 센서 CA 인증을 동시에 받았다.

최근 대전 지하철의 모든 역사에 설치된 LG 퓨리케어 대형 공기청정기는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레이트, 요르단, 이라크 등 해외 출시도 준비 중이다.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 이감규 부사장은 “가정용부터 휴대용과 상업용에 이르기까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퓨리케어 공기청정기가 글로벌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