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TECH, 고객만족 지수 1위 수상..1975년 창립, 태권도 산업부문등 확장
GS TECH, 고객만족 지수 1위 수상..1975년 창립, 태권도 산업부문등 확장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7.03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 TECH가 지난 30일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에서 폴리카보네이트 진공성형가공 부문에서 수상했다

GS TECH는 1975년 창립이래 아크릴과 폴리카보네이트 진공,성형,가공의 외길 인생으로 금성사에 라디오 케이스 납품으로 창업하여, 고성공업에서 GS TECH 그리고 ㈜GS WIN TECH에 이르기까지 LG 산전, LG OTIS, VOLVO 굴삭기 썬루프, 씨티엔티 전기자동차 외판, 누드 카누, 태권도산업의 생명 산업을 망라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

향후 기존의 사업을 세분화해 지리산 산청 힐링 센터 건립과 파워플한 가공성형으로 순익을 달성하며 일본과 미국에서 인정을 받은 모범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GS WIN 태권 TECH를 건립해 의생명공학과 태권도 헬스케어 사업에도 진출하여 친환경적인 기업 실현을 이루었다. 이갑진 회장의 뒤를 이어 장남인 이 길수 대표가 후발주자로 계열사인 이수승 공장장과 이석진 상무이사와 더불어 이수보 전무이사와 함께 글로벌 사회기업인 주식회사 GS WIN TECH 에 총력을 다짐 하고 있다.

이길수 대표는 현재 계명대학교 박사를 수료하고 외래교수를 역임한 재원으로 현재 김해 의생명 재단의 기업 교류회를 성실히 수행하여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명예 시민권을 수상하여 성실히 산학협력과 노인 스포츠 태권도 class 을 개설하여 노인 건강 헬스케어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고성공업의 창업주 이갑진 회장에 따르면 급변화하는 경제와 정치 그리고 코로나19 같은 국가 재난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청소, 청결, 정리 정돈은 기본이고, 안전을 위협하는 요소 발견시 즉시개선하여 사고발생과 외부의 위협요인이 있을시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은 침착과 담대함, 대범함만이 이시대의 창조융합의 시대에 맞는 인생이라고 철학적인 의미를 전했다.

아울러 아들인 이길수 대표는 창업주의 기업철학을 잘 계승받아 모범적인 기업으로 성장시켜 세계 건강 사업에 도전하여 노인 태권도 헬스 케어 사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하였다.

사회적인 기업 실현으로 소년,소녀 가장과 사회적 약자(노인, 장애인, 다문화가정)들을 위해 각종 후원 및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세계 태권도 봉사단의 BBW 부산김해 지부장을 맞고 있다.

이길수 대표는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고 코로나 19로 고통받는 국민과 세계인들에게 작게나마 생수 같은 시원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수상수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