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희극인실 김성규 회장 ‘웃음 넘치는 건강한 휴식’ 영무파라드호텔과 MOU 진행
KBS 희극인실 김성규 회장 ‘웃음 넘치는 건강한 휴식’ 영무파라드호텔과 MOU 진행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7.0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희극인실 김성규 회장 제공
KBS 희극인실 김성규 회장 제공

KBS 코미디언극회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영무파라드호텔이 지난 30일 업무협약을 맺고 ‘웃음이 넘치는 건강한 휴식’ MOU를 체결했다. 이를 통해 부산을 찾는 KBS 희극인들과 ‘365일 행복한 삶을 위한 휴식’ 캠페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KBS 희극인실 회장 개그맨 김성규는 “방송활동을 하면 부산이나 해운대에서 촬영을 하거나 행사로 가는 경우가 많다. 이런 경우 가족들과 휴식을 위해서 부산 해운대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 부산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과 제휴를 맺고 상호간의 지원을 체결하는 MOU를 맺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에 영무파라드호텔과 제휴를 맺은 KBS 희극인실은 ‘부산 해운대 지역경제 살리기 캠페인’에 참여하며, 영무파라드호텔의 연회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와 연계해서 다양한 문화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KBS 희극인실과 MOU를 체결한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은 오는 7월 27일(월)에 그랜드 오픈을 한다. 부산 해운대 바닷가에 위치한 영무파라드호텔은 아트호텔을 표방하며 호텔로비 등의 여유 공간에는 부산·광주 미술작가들의 작품으로 전시가 되고, 객실은 영호남 예비 미술작가들의 전시장 공간을 마련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또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은 오픈을 앞두고 부산 출신으로서 국내외의 조명을 받고 있는 그래피티 아티스트 구헌주와 손봉채, 심찬양의 작품을 비롯해 세계유명작가의 전시를 준비 중에 있다.

세계유명작가 첫 번째 주자로 영국의 팝 아트 화가로 미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작가 중 한 명인 데이비드 호크니의 작품세계를 집중 조명하는 등 대대적인 개관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더해서 부산 해운대를 여행하는 외국인과 국내 여행객들을 위해서 ‘요트 퍼블릭 투어 패키지(Yacht Public Tour Package)’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27일 호텔 오픈을 맞이한 기념 여행 패키지로 준비되어 있어 특별가격에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이와 함께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은 KBS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와 함께 ‘부산 해운대 지역경제 살리기’의 방편으로 7월 27일에 오픈을 맞이해서 일반 시민들을 위한 ‘해운대영무파라드호텔 7월 호캉스 1기 무료 체험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해운대을 사랑하고 아끼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일반 시민들을 위한 ‘해운대영무파라드호텔 7월 호캉스 1기 무료 체험단’ 이벤트는 오는 7월 13일까지 진행하며, 호텔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한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선발 된다.

이번에 영무파라드호텔과 MOU를 진행하는 개그맨 김성규는 KBS 희극인실 회장을 맡으며, 다양한 뮤지컬과 연극의 연출을 맡으며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다. 개그맨 김성규는 2020년 봄 학기부터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생활체육학부에서 강의를 하며 교수로 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개성 있는 희극인으로 활약해 온 개그맨 김성규는 현재 대학로의 주목 받고 있는 정극 연극 ‘괜찮냐’로 지난 6월 9일부터 대학로 무대에 서며 팬들에게 큰 박수를 받고 있다. 연극 ‘괜찮냐’는 극단 고리 20주년 기념 공연 그 두 번째 레파토리로 오는 7월 5일까지 공연이 진행이 된다.

개그맨 김성규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으로도 활동하며 전국 행사 섭외 1순위로 사랑을 받으며, 대학과 대학원 현장에서 ‘웃음이 넘치는 건강한 삶’에 대한 강연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개그맨 김성규 교수는 또한 연출가로써도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는 대전 KBS라디오 “전유미의 뮤직런”에서 고정 게스트로도 활동 중에 있다. 김성규는 세종대학교 음악과를 졸업해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 석사를 취득했으며,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 공연예술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또, KBS 공채 10기 희극인으로 현재 KBS 코미디언극회 회장을 맡고 있으며, 희극뿐만 아니라 공연연출로 능력을 확대해 서일대학교와 국제대학교에서 강의를 한 바 있으며, 현재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외래교수로 공연연출 전문가로 활약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