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육아용품브랜드, 슈퍼대디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1위 수상
건강 육아용품브랜드, 슈퍼대디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1위 수상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7.01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대디가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육아용품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슈퍼대디는 아기물티슈와 기저귀를 주력으로 업계최초 6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과 ‘안전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다

슈퍼대디는 ㈜중원주식회사의 브랜드로 안전에 최우선 가치를 두고 첫 걸음을 내딛었다. 브랜드 설립 이후 건강 육아파트너가 되기 위해 자체 생산 공장에 국제공인시험 인증기관 SGS 인증을 받았으며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서인 ISO 9001:2015 인증, 친환경 로하스 인증,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피부자극 테스트 Excellent, KOTTI 시험연구원 안전성 테스트 적합 판정 등을 받았다.

최근에는 신제품 울트라씬 기저귀가 0.67mm 초슬림패드와 쿨에어씬 기술로 업그레이드된 통기성을 장점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대 흡수량도 600ml여서 흡수 시 골고루 퍼지고 뭉침 현상이 없다. 때문에 기저귀가 한 쪽으로 쏠리거나 뭉치지 않아 기저귀 발진, 땀띠를 예방하는데 효과적이어서 여름에도 사용하기 좋은 기저귀로 소문나 각종 온라인 플랫폼에서 베스트 1위를 차지했다.

슈퍼대디 관계자는 "현재 슈퍼대디 기저귀와 물티슈는 안전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점과 호평을 받고 있다."며 "이번 고객만족지수 1위 선정은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했다는 점에서 높은 브랜드 선호도를 확인할 수 있는 지표라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수상소식에 “소비자들에게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로 뽑혀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우수한 제품력을 더해 건강한 육아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