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우메디 이동호 대표,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최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헬로우메디 이동호 대표,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최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6.29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헬로우메디가 ‘2020년 제14회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의약품, 화장품, 의료관광 총 3가지 부문에서 최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 더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진행한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후원으로 주최하였으며 기업 이미지, 경제 기여도, 투명 경영성, 전문성 등 엄격한 심사 기준에 따라 사무국에서 서류 검토, 전문 심사위원회 평가, 공적심사 등 3단계를 거쳐 선정한다. 또한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은 올해로 14번째 진행되고 있으며 대한민국보건산업 발전을 위해 공로가 큰 기업, 기관들을 표창하여 보건산업의 중요성 인식, 위상 제고를 위해 진행하는 시상이다.

심사위원회는 “헬로우메디는 의약품과 화장품 유통 체계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한류 뷰티 산업의 발전에 크게 이바지해 왔다”며, “향후 한국의 의약품 산업의 발전과 한류 뷰티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헬로우메디와 같은 업계의 모범이 되는 사례가 계속 필요하다”고 수상 이유를 밝혔다.

3가지 부문에서 수상을 한 주식회사 헬로우메디 이동호 대표는 “많은 기업체 중 무려 3가지 부문에서 수상을 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보건산업의 발전과 국가경쟁력 강화, 국민의 건강과 삶의 질 선진화에 기여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헬로우메디는 자회사인 루루코스메틱을 통해 회원제 쇼핑몰 루루샵을 운영하고 있으며, 품질 좋은 뷰티 관련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유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