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LAB),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
시원스쿨랩(LAB),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6.2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스쿨랩(LAB)이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서비스(아이엘츠(IELTS) 인강)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어려운 시험으로 꼽히는 아이엘츠를 쉽고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초급부터 실전까지 목표에 따른 맞춤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아이엘츠 공식 주관사인 주한영국문화원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아이엘츠 스타강사 줄리 정의 합류로 콘텐츠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

대표강의는 ‘빅아이엘츠 환급반’ 패키지로 강의 혜택을 대폭 강화하고 추가 학습자료를 증정하며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시원스쿨랩은 아이엘츠 분야 베스트셀러인 《줄리정 불법 IELTS》 시리즈를 포함, 출제 기관인 케임브리지가 출간한 공식 기본서를 사용하여 공신력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며, 아이엘츠 영역별 국내외 최고 강사진 김재한, 로라김, 쉐리박, 케이트, 황준영 강사의 참여로 전문성을 보장한다.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신승호 소장은 “시원스쿨랩이 아이엘츠 수강생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시험 출제기관 케임브리지와 공식 제휴를 맺어 실제 시험과 유사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수준 높은 강사를 보유했다는 점이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강의와 교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더욱 발전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