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1위] 음식물처리기분쇄기, 라움 '블랙홀S'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1위] 음식물처리기분쇄기, 라움 '블랙홀S'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6.2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라움의 블랙홀S가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음식물처리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라움은 음식물분쇄기 '블랙홀' 브랜드로 업계에서 선두 주자로 알려져 있다.

최근 가정용 음식물 분쇄기 '블랙홀S' 신제품을 출시 후 역대급 판매량은 물론, 아울러 직원을 대거 충원하고 300평 규모의 본사로 확장 이전하는 등 지역경제 살리기와 일자리창출에도 앞장서고 있다.

블랙홀S는 음식물분쇄기에 가장 적합한 특수 설계된Optimization DC motor를 사용하여, 3600RPM과 0.75마력이 만나 강력한 분쇄력을 자랑한다.

또한, 2개의 맷돌과 3개의 칼날 그리고 초미세 분쇄용 특수 톱날 회전판을 탑재하여, 총 6중 분쇄를 통해 작은 찌꺼기까지 세밀하게 분쇄하고 단, 30초의 빠른 처리력으로 소비자의 시간 마저 아껴준다.

전체적인 디자인과 컬러가 변경되면서, 인테리어로도 손색없는 비쥬얼은 물론 내구성 및 성능 향상을 통해 한 번 구매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된 고성은 음식물처리기이다.

 라움의 윤민호 대표는 “17년부터 매년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리빙 브랜드 대상. 우수 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등 총 5관왕을 수상했지만, 이번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돼 더욱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블랙홀S와 같은 좋은 음식물분쇄기 판매함에 앞장 서는 것은 물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중심경영을 펼쳐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