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고객만족지수1위 상조 서비스 부문 수상
프리드라이프, 고객만족지수1위 상조 서비스 부문 수상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6.29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장례문화 정착에 앞장서 온 프리드가 30일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에서 서비스(상조) 부문을 수상했다.

‘프리드(preed)’는 장례전문기업 프리드라이프가 론칭한 업계 최초의 전문 상조서비스 브랜드다. 2002년 설립된 프리드라이프는 밝고 아름다운 장례문화 발전에 기여한다는 목표로 체계적인 장례시스템 개발과 서비스 혁신을 이어가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자산총액 1조 돌파, 누적회원 190만 명을 확보했다.

프리드는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한 합리적인 납입 프로그램 도입 등 투명하고 체계화된 상조서비스 개발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선수금 보호 시스템 구축 ▲전국 전문인력 및 직영 장례식장 연계로 전문화된 장례시스템을 구축하며 고객 중심의 상조서비스 진화를 이끌었다. 아울러 온·오프라인 신채널 확대를 통한 다양한 마케팅과 업계 최초의 TV 광고, 메이저 홈쇼핑 방영 등 적극적인 소통으로 브랜드 차별화를 이뤄냈다.

프리드라이프 문호상 대표는 "어려운 대내외 경제 여건과 강도 높은 업계의 구조조정 속에서도 전문 서비스 역량 강화와 산업의 새로운 모델 개발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했다”며 “성원해주신 190만 고객님께 최고의 서비스와 더 많은 혜택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