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직장인체육회 신임 체조협회장에 박성용..김영 전 회장은 중앙 부회장으로
대한직장인체육회 신임 체조협회장에 박성용..김영 전 회장은 중앙 부회장으로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6.26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직장인체육회 체조협회(회장 박성용/사진 우)는 26일 대한직장인체육회 사무실에서 체조협회장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임명식은 대한직장인체육회의 어명수 회장(사진 좌), 김문상 사무총장, 김 영 부회장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신임 박성용회장은 이날 수여식에서 “2020년 체조협회 임원 모두가 맡은바 임무에 충실할 뿐만 아니라 분과와 관계없는 일이라고 할지라도 자기 일처럼 봉사의 정신으로 솔선수범하는 자세를 보여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체육회 어명수회장은 신임회장을 맞아 "진실과 성실, 화함의 정신을 발휘해 성실하게 활동한다면 그것이 곧 가족의 화목과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이 될 것”이라며 건승을 기원했다. 한편 이날 임명장 수여식에 앞서 전임 체조협회 김영 회장을 대한직장인체육회 중앙 부회장으로 임명하고 임명장을 수여했다.

대한직장인체육회는 CSIT(세계직장인체육연맹)의 정식 멤버로, 현재 국내 17개 시·도지회와 34개의 종목별 단체를 운용하며, 직장인의 건강관리와 스포츠를 통한 문화창출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