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도라, 25일 개최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i-Size 주니어 카시트 'CJ1' 공개
페도라, 25일 개최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i-Size 주니어 카시트 'CJ1'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06.2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모차, 카시트 전문 브랜드 페도라가 오는 25일부터 나흘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34회 맘앤베이비 엑스포에서 아이사이즈(i-Size) 인증을 받은 주니어 카시트 CJ1을 최총 공개한다.

  ‘i-Size’는 기존 안전기준에서 측면 충돌 시, 안정성 보완 등을 목적으로 유럽에서는 2018년 이후부터 의무 적용된 새로운 안전기준을 뜻하며 이번 전시회에서는 CJ1을 사은품 3종과 신세계상품권 2만원과 함께 파격적인 런칭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페도라는 대표 제품에 대한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디럭스유모차 L4와 절충형 유모차 SM1을 구매하면 풀패키지 액세서리와 추가 특별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스트셀러 디럭스 유모차인 L4를 구매하면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New S1+’를 포함한 8종의 풀패키지 사은품을 증정하며, 추가 특별 사은품으로 ‘C0+’ 신생아 카시트, ‘C3 와이드올라운드 카시트, 삼천리자전거 생활용 자전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페도라 C3 와이드는 태어나서 7세까지 사용 가능한 올라운드 카시트로, 이번 전시회 기간동안77% 할인된 가격으로 매일 선착순 20명 한정으로 판매된다.

  페도라 관계자는 그간 불가피하게 연기되었던 육아박람회가 오랜만에 개최되는 만큼 평소보다 더 큰 혜택과 소개드리지 못했던 신제품들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페도라는 전시회 관람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하여 623일부터 29일까지, 전시회와 동일한 가격 및 혜택으로 구성된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페도라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자사몰 쁘레베베샵에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