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짚, 50% 할인된 비용으로 비상주서비스와 북촌마을 테마샾 공간대여 서비스 오픈
위드짚, 50% 할인된 비용으로 비상주서비스와 북촌마을 테마샾 공간대여 서비스 오픈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6.2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신청, 비대면 계약으로 비상주사무실, 소호사무실 임대서비스를 제공하는 위드짚이 ‘6월 ‘종로북촌로ㆍ삼청동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에 특가로 보증금 없이 50%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비상주 사무실 임대서비스는 창업 초기 외근이 잦고 재택근무가 많은 신규 창업자와 스타트업이 선호하는 서비스 상품으로 업체가 주로 업무를 보는 근처에 사업자등록을 위한 주소지를 제공 받는 상품이다.

위드짚 관계자는 "만약 창업을 준비하는 초기사업자 또는 사무실 임대 비용 절감을 생각하는 기존사업자가 공유오피스 및 비상주사무실을 선택할 때 몇 가지 고려해야 하는 점이 있는데, 우선 1~2개월 단기계약 보다는 6개월 이상의 장기계약을 할 경우 할인혜택을 주는 업체가 많아 장기로 계약하는 것이 좋으며, 부동산 중개업소를 통해서 거래하는 것 보다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와 직거래를 하면 좀 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비상주 사무실 서비스업체가 미팅을 위한 회의실 제공이 가능한지, 우편물 관리를 위한 독립적인 우편함 제공이 가능한지 등, 서비스 업체마다 입주 사에 제공하는 서비스가 각각 달라 가능하면 사전에 업체에 맞는 부가서비스 내역을 확인하여 계약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