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 브랜드 변경 '새 출발 기념' ‘BHC 맛초킹+콜라 세트’ 쏜다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 브랜드 변경 '새 출발 기념' ‘BHC 맛초킹+콜라 세트’ 쏜다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6.2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년부터 2019년까지 9년 연속 교육부 평가인정을 받은 교육기관인 한울 원격평생교육원이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으로 브랜드명을 변경하며 ‘새 출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은 해커스 교육그룹의 학점은행제, 평생교육 전문 브랜드로 종로, 대구, 강남 해커스어학원과 함께 강남역에 교육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코로나19 확진자가 계속해서 발생하는 가운데 철저한 코로나19 예방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의 ‘새 출발 기념 이벤트’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브랜드 새 출발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수료에 필요한 1과목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및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수강생의 안전과 코로나19 확진자 확산 우려를 방지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을 시행하고 있다. 매일 소독 및 방역 작업을 시행하며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에 출입할 수 없도록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자 전원은 손 소독 및 발열 체크를 거친 후 학원 입장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강의실 착석 간격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원격평생교육원은 2017년 한경비지니스 주최 학점은행/평생교육부분 한국브랜드 선호 1위를 기록하였다. 이와 함께 체계적인 관리와 학습 과정을 통해 2019년 2학기 기준으로 과목이수율 99.79%를 달성한 바 있다. 또한,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