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뷰티 및 패션산업 세계에 알릴 미시즈코리아 선발대회 열린다.
한국 뷰티 및 패션산업 세계에 알릴 미시즈코리아 선발대회 열린다.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6.18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미시즈코리아 조직위원회 제공
자료사진=미시즈코리아 조직위원회 제공

 

대한민국 미시즈를 대표하게 될 ‘제 1회, 미시즈 코리아’(Mrs. Korea)가 공식 라이선스 취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내 활동을 시작한다.

미시즈 코리아는 기혼자 및 결혼경험이 있는 여성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미시즈 선발대회로 ‘미시즈 글로브(Mrs. Globe)’ 와 ‘미시즈 글로브 클래식(Mrs. Globe Classique)’ 에 출전할 한국대표를 선발하게 된다.

미시즈 글로브는 미시즈 부문 세계 1위의 월드대회로 알려져 있으며, 1996년 시작되어 그리스, 미국, 라트비아, 중국, 슬로바키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개최되고 있다.

미시즈 글로브는 여성의 지위향상, 자선활동, 기금모금 등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45세 이하의 미시즈 글로브와 46세 이상의 미시즈 글로브 클래식으로 각각 진행된다.

2020 미시즈 코리아는 전통과 권위를 가진 미시즈 글로브와 미시즈 글로브 클래식의 취지를 그대로 이어받은 한국의 공식 라이선스를 취득한 행사로 월드대회의 취지와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기준을 고수한다.

오는 8월 30일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진행되는 ‘제 1회, 2020 미시즈 코리아’는 풍부한 경험과 열정, 그리고 한국의 품격 있는 아름다움을 지닌 대한민국의 미시즈를 대표하는 홍보대사로서 한국의 뷰티산업과 패션산업 등 한국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