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물류 브랜드 '두발히어로,회 구독 플랫폼 해톡과 위메프 주문 활어회 8종 당일 배송
도심 물류 브랜드 '두발히어로,회 구독 플랫폼 해톡과 위메프 주문 활어회 8종 당일 배송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6.1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인로지스가 운영하는 도심물류 브랜드 두발히어로가 회 구독 플랫폼인 해톡과 손을 잡고 위메프 에서 주문 시 1~2인용 활어회 8종을 당일 발송해주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번 서비스는 신속하게 처리해야 되는 회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 해당 일 오후 2시까지 주문할 경우 당일 발송, 당일 수령해 신선한 회를 맛볼 수 있게 했다. 또한 당일 오픈된 딜은 24시간내에 종료되도록 했다.

해톡은 산지에서 생산자와 제휴를 맺어 소비자에게 질 높은 수산물을 큐레이션 해주는 서비스 '해잡남'도 함께 운영 중으로 산지 생산자와 계약을 통해 갑각류 중심의 수산물 가격이 변할 경우 소비자 가격을 합리적인 수준으로 즉각 변경해 주는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두발히어로 관계자는 “현재 당일 택배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지역은 서울 전 지역과 경기 일부 지역 고양시, 안양, 과천만 가능하지만 점차 배송범위를 계속 늘려갈 계획”이라며 “서울 전 지역은 평균 오늘 오후 7시전에 받아볼 수 있어 저녁식탁에 신선한 회를 맛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해톡과 두발히어로 관계자는 “오늘 저녁 식탁에 신선한 회를 맛보기 원한다면 양사의 콜라보로 만들어낸 독특한 배송서비스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해보길 추천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