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의 장학사업, 희망브리지와 함께 지키는 꿈나무의 미래
명륜진사갈비의 장학사업, 희망브리지와 함께 지키는 꿈나무의 미래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6.0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륜진사갈비에서 ㈜명륜당의 강형준 대표와 임직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지난 5일 14:00에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희망브리지 본사에서 ‘명륜장학생’ 장학사업 협약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코로나19의 기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재난 피해 가정의 학생들에게도 사회적 관심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으며, 재난피해 가정은 높은 등록금과 교육비를 감당하기 어렵다는 설명이다. 

이날 희망브리지 김정희 사무총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장학사업을 결정해준 명륜진사갈비 측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였다. 이번 장학사업은 1억원 규모의 기금을 마련하여 대학생, 고등학생, 중학생, 초등학생 각5명씩 총 20명을 선발하여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며, 도움이 필요한 가정이 직접 신청하거나 추천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해당 ‘명륜장학생’ 신청기간은 6월1일~ 6월 30일 17:00시까지 이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과정의 공정성을 위하여 선정위원회를 구성해 꼭 필요한 가정에게 장학금이 지급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보다 자세한 신청 및 주변인 추천 등 문의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측을 통해 가능하며, 신청서와 개인정보 제공동의서를 통해 간단하게 접수할 수 있다. 해당 장학생 선정은 명륜진사갈비 공식 홈페이지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홈페이지에서 7월 15일(수)에 공시될 예정이다.

㈜명륜당 강현준 대표는 “명륜진사갈비는 지역사회의 사랑과 함께 성장해온 만큼 받은 사랑을 최대한 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며 “다양한 이벤트와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며 사회적 기업으로서 모범을 보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