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미용대회 대신 공모전 준비…취업·창업 커리어 쌓기 총력
일산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미용대회 대신 공모전 준비…취업·창업 커리어 쌓기 총력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06.08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덧 6월 초여름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에 따라 연기되었던 개학이 마침내 시작 되었지만 늦어진 개학 및 국가고시가 미뤄짐에 따라 올해 계획되었던 많은 것들이 어긋나 교육에 대한 많은 걱정에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미용 교육도 예외가 아니다 계획 되어있던 미용대회들이 잠정연기를 하거나 취소가 된 상황이다. 하지만 이에 일산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의 수강생들을 위한 대응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일산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올해 개최될 대회를 기다리고 있던 중 수강생들의 대회 참가가 계속 연기되거나 취소되자 수강생들의 입시 및 취어업을 위해 각종 비대면 공모전에 대규모 참가단이 출품을 준비한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메이크업 부문: 웨딩, 웨딩환타지, 패션, 환타지메이크업, 아트마스크, 바디아트, 캐릭터메이크업2D, 3D, 크리에이티브메이크업, 일러스트레이션, 국가실기과제 중 로맨틱, 클래식, 그레타가르보, 마를린먼로, 레오파드, 발레일러스트 부문: 뷰티, 웨딩, 환타지, 바디페인팅, 캐릭터, 뷰티스타일리스트 네일아트 부문: 3D아트, 그라데이션, 포크아트, 스톤아트, 마블 헤어아트 부문: 업스타일(이브닝 업스타일도 가능), 컬러링, 헤어바이나이트, 컨슈머 고전머리 등의 전 부문에 출품한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열심히 준비해 기다리던 대회들이 미뤄지고 취소되어 수강생들의 계획들이 많이 어긋나면서 수강생들이 걱정을 많이 하였다. 이번 뷰티 공모전을 통해서 수강생들이 학원에서 배운 실력을 검증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됐다" "라며 공모전은 미용대회와 마찬가지로 준비를 통해서 자신에게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으며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지속해서 수강생들에게 공모전과 대회참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공모전 참가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