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홈케어족을 위한 ‘LED 셀 마스크&셀 레미디 마스터 앰플’ 출시
리엔케이, 홈케어족을 위한 ‘LED 셀 마스크&셀 레미디 마스터 앰플’ 출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6.0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코로나19로 홈뷰티 카테고리의 강세가 눈에 띄고 있는 가운데 전자제품 브랜드가 아닌 화장품 전문 브랜드에서 홈케어족을 위한 뷰티 디바이스가 최초로 출시돼 눈길을 끈다. 

고기능성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케이(Re:NK)는 홈케어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LED 셀 마스크’와 LED 셀 마스크에 특화된 ‘셀 레미디 마스터 앰플’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LED 셀 마스크는 피부 고민에 따라 다양한 LED 광선을 조사하여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뷰티 브랜드 리엔케이의 첫 LED 마스크다.

셀 레미디 마스터 앰플은 LED 토탈케어 4주 프로그램 앰플로 구성되어 있다.

셀 레미디 마스터 앰플은 28개의 앰플이 1세트로 구성되며, 4주간 피부 턴오버 주기에 맞춰 단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LED 셀 마스크 임상시험 결과 피부 톤, 피부 각질, 피부 진정, 깊은 보습, 눈가 탄력, 이마 탄력, 볼 탄력, 피부 치밀도 등에서 유의미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코로나 여파로 외부활동이 제한된 트렌드에 맞춰 앰플과 함께 집에서 매일 간편하게 프리미엄급 홈케어를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