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그랜드인터내셔널 대회 한국 라이센스 취득 미스그랜드코리아 공식홈페이지 오픈
미스그랜드인터내셔널 대회 한국 라이센스 취득 미스그랜드코리아 공식홈페이지 오픈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6.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 제공
미스그랜드코리아 조직위원회 제공

 

미스그랜드코리아 조직위원회 제공
미스그랜드코리아 조직위원회 제공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 대회의 한국대표를 출전시킬 수 있는 공식 라이선스를 가진 조직위원회가 운영하는 공식 홈페이지 미스그랜드코리아닷케이알이 오픈 되었다.

또한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의 한국대표 출전을 위한 국내대회 참가신청은 이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

8월 15일 워커힐 호텔에서 진행되는 미스 그랜드 코리아는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미혼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본 대회 우승자가 세계대회인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의 한국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미스 그랜드 코리아는 단순히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지성과 품격, 재능을 겸비한 대한민국의 홍보대사로 한류문화와 패션, 뷰티산업을 선도하게 된다.

특히 올해 대회를 시작으로 미스 그랜드 코리아는 행사를 통한 자선모금과 참가자들의 자선활동을 진행하는 등 미와 마음씨를 겸비한 최고의 대표미인 선발대회로 운영된다.

미스 그랜드 코리아는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 월드대회의 한국대표를 선발하는 대회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모바일과 PC버젼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