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투자 브이펀딩, 온투법 시행에 앞서 이자소득세 감면 체험 이벤트 진행
P2P투자 브이펀딩, 온투법 시행에 앞서 이자소득세 감면 체험 이벤트 진행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6.02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주)브이핀테크

㈜브이핀테크(대표 권병두)가 운영하고 있는 P2P 금융 플랫폼 브이펀딩’이 6월을 맞이해 이자소득세 감면 체험 이벤트와 투자 이용수수료 면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8월 27일 정식 시행되는 온투법은 세계 최초로 P2P금융을 법률로 정의하고 규제한 법으로, 국내에서 2002년 대부업 이후 무려 17년 만에 통과한 금융산업 법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이에 따라 브이펀딩은 온투법을 미리 체험하는 이자소득세 감면 혜택 이벤트와 함께 6월 한달간 한시적으로 투자 이용 수수료 0% 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6월 한달간 연 14% 이율 상품에 투자 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최대 연이율 18.3%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100만원 이상 투자 시 투자 금액의 1%를 리워드로 백화점 상품권으로 지급하며, 500만원 이상 투자의 경우 1.4%에 해당하는 7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더불어 네이버에서 ‘브이펀딩’ 검색 시 검색 결과를 인증샷으로 포스팅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GS상품권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에어팟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투자 상품 리뷰 또는 매월 상환되는 이자 수익을 캡처해 블로그에 포스팅하면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P2P핀테크 플랫폼 ‘브이펀딩’은 P2P금융협회 정식 회원사로 사업 개시 1년 만인 지난해 11월 누적 대출액 1000억원을 돌파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사업 성과를 바탕으로 지난 2월 벤처기업으로 인증을 받은 ‘브이펀딩’은 부동산PF, 신재생 에너지 상품 등 낮은 리스크 대비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상품을 중심으로 투자와 꾸준한 리스크 관리를 통해 빠른 성장세를 이뤄내고 있으며, 현재까지 연체율 0%를 유지하고 있다.

브이핀테크 권병두 대표는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 덕분에 브이펀딩이 누적 대출액 1400억원 돌파를 앞두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투자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마련하게 되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브이펀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