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족 뮤지컬 '아이컬'...내년 5월 첫 공연
종합 가족 뮤지컬 '아이컬'...내년 5월 첫 공연
  • 최은경 기자
  • 승인 2009.12.10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컬(I-cal) 전문 트레이닝센터도 개관

스타프로젝트 전문회사 데이라이트 엔터테인먼트(www.daylt.com / 대표 신원균)그룹의 계열사인 아역스타 대표브랜드 아이엠스타(www.iamstar.kr)에서는 새로운 컨셉의 뮤지컬 ‘아이컬(I-cal)'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아이컬(I-cal)이란, 그동안 성인만의 활동 무대인 뮤지컬의 다양화를 위해 어린아이들이 성인 장르의 뮤지컬을 공연하는 새로운 컨셉의 뮤지컬로 기존의 성인 뮤지컬과 아동극(아동 뮤지컬)으로 확연히 구분되는 두 개의 연령대별 장르구분에서 벗어나, 두 분야의 장점을 종합한 새로운 컨셉의 뮤지컬이다.

성인장르의 뮤지컬을 공연하지만 아이컬의 출연배우 중 성인은 없으며, 전부 어린이들만 출연하는 뮤지컬로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가 관람 가능한 종합 가족 뮤지컬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하여 아이엠스타에서는 아이컬(I-cal) 전문 트레이닝센터를 새롭게 오픈하여, 최근 대학로 연극, 뮤지컬계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배우 겸 연출가인 장도현 감독의 총지휘아래 6개월 동안 뮤지컬 전문 교육을 받게 된다.

이렇게 전문교육을 받은 요원들은 내년 5월 아이컬(I-cal) 첫 공연을 올릴 계획이며, 공연될 작품은 3~5개의 성인작품 중에서 추후 최종 결정될 예정이다.

아이컬(I-cal) 멤버로 선발된 요원들은 트레이닝후 전원 뮤지컬 주,조연에 출연하여 활동하게 되며, 뮤지컬 공연시 성인배우들처럼 출연료도 지급받게 된다. 또한 공연되는 작품은 대한민국 뮤지컬어워드에도 출품 할 예정이다.

데이라이트 엔터테인먼트 신원균대표는 "이번 프로젝트에 대해 매년 급성장하는 국내외의 뮤지컬산업의 무대에서 활동 할 전문적인 신인 육성 및 새로운 장르, 컨셉의 뮤지컬을 창조하는 것이 목적이며, 향후 이렇게 전문적으로 트레이닝을 받은 요원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활동들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