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그램, 직수정수기 ‘퓨리얼 유로 체인저’ 출시 기념 사전판매 실시
피코그램, 직수정수기 ‘퓨리얼 유로 체인저’ 출시 기념 사전판매 실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6.0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피코그램이 신제품 직수정수기 ‘퓨리얼 유로 체인저’ 출시를 기념하여 2020년 5월 25일부터 6월 7일까지 사전판매를 실시한다.

피코그램의 신제품 ‘퓨리얼 유로 체인저’는 직수모듈 자가교체라는 신기술을 탑재해 기존의 직수관 교체정수기에서 더 업그레이드된 직수모듈 교체 제품이다.

 필터에 NSF 인증 소재를 사용해 물 속 염소, 미생물, 중금속, 박테리아, 배관녹, 미세 부유물질을 제거해 신선하고 청결한 물을 제공한다. 방문 기사 없이도 자가 관리가 가능해 언택트 서비스를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필터교체와 직수모듈, 살균케어 등을 모두 본인이 직접 할 수 있으며, 앱을 이용하면 자동 필터교체 PUSH 알림을 받을 수 있다.

피코그램 오대석 본부장은 “본사에서 더욱 청결하고 관리하기 쉬운 정수기를 고안해 직수모듈 자가교체라는 신기술을 탑재한 퓨리얼 유로 체인저를 개발하게 됐다며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언택트 방식을 선호하는 현 상황에서 누구나 사용하기 적합하며 남녀노소 편리하고 손쉽게 직수모듈 교체가 가능해 어르신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피코그램은 전 세계 30개국에 필터를 수출하고 있으며, 69개의 국내외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필터 누적 판매량만 4,500만개 이상으로 2019년 기준 4년 연속 직수형정수기 부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수상한 바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