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퍼플스, 6년 연속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감사 이벤트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6년 연속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감사 이벤트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5.2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플스 제공
퍼플스 제공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6년 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여성소비자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정되었다. 퍼플스는 "6년 연속 결혼정보업계 유일하게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며 이에 보답하기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6월 한 달간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방문한 여성고객과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신청방법으로는 퍼플스 결혼정보사이트에 접속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무료상담신청을 한 뒤, 서울본사, 대전지사, 부산지사, 대구지사 중 가까운 퍼플스 상담센터에서 중매결혼상담을 받으면 된다.

방문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당일가입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선착순 50명에게는 가입비 10% 할인이 제공된다. 혜택은 중복수령이 가능하며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전국의 지정된 스타벅스 매장에서 교환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