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 전문기업 '브랜뉴애드', 기업 맞춤형 마케팅으로 홍보효과 높여
언론홍보 전문기업 '브랜뉴애드', 기업 맞춤형 마케팅으로 홍보효과 높여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5.26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고속 인터넷 보급과 스마트폰 사용이 보편화 되면서, SNS, 포털 사이트는 유용한 마케팅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SNS의 경우 파급력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이것을 잘 활용하면 TV 광고 이상의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도 있다. 그러나 최근에는 SNS나 포털을 이용한 무분별한 마케팅이 이뤄지면서 온라인 마케팅의 신뢰도가 많이 떨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SNS와 포털을 이용한 너무 많은 광고들이 쏟아져 나온 나머지, 대중들은 온라인 광고 자체를 차단시켜 버리거나 광고의 내용을 믿지 않은 현상이 심화되고 있으며, 때문에 인터넷 플랫폼의 파급력과는 달리 광고 효과는 미진하다는 부분이 지적되고 있다.

그래서 최근 온라인 마케팅 전문 업체에서는 파급 효과보다 대중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을 찾기 시작했다. 고민 끝에 찾아낸 방법이 바로 '언론홍보'다. 언론은 SNS 만큼의 파급력을 가지고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언론사를 통해서 송출되는 내용이기 때문에, 기사를 읽는 사람으로 하여금 보다 깊은 신뢰감을 심어줄 수 있다. 그래서 최근에는 신용과 신뢰가 떨어지는 SNS, 포털 마케팅을 버리고, 언론보도 마케팅으로 수요가 점차 이동하고 있는 추세이다.

언론홍보 전문기업 '브랜뉴애드'에서는 국내 100여개의 언론사와 제휴 관계를 맺고 있으며, 기사를 송출할 시, N포털이나 D포털 등, 국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포털 사이트에서 기사를 확인할 수 있다. 단순히 언론광고 마케팅만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의 특성에 적합한 언론사를 선택,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은 플랫폼을 선정해서 기사를 송출하기 때문에 SNS 만큼의 파급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이 브랜뉴애드 언론보도 마케팅의 핵심이다.

브랜뉴애드 관계자는 "실제로 맛집, 헬스 클럽, 드럭 스토어, 온라인 쇼핑몰, 교육기관 등, 브랜뉴애드의 언론 마케팅으로 톡톡히 홍보 효과를 보고 있으며, 때문에 재계약률 또한 상당히 높은 편"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아무리 좋은 사업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홍보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으면 성공을 기대할 수 없다. 또한 제품의 품질과는 무관하게 기업의 이미지 또한 매출 등락에 크게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때문에 사업을 하는데 있어서 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활동이라고 할 수 있다. "며 "이 같은 시장의 성질과 대중의 기대 심리에 기초해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으며, 기업 맞춤형 마케팅, 합리적인 마케팅 비용으로 광고주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