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타일링 브랜드' 마켓비, 필립스와 콜라보 기획전에 이어 경품이벤트 진행
'홈스타일링 브랜드' 마켓비, 필립스와 콜라보 기획전에 이어 경품이벤트 진행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5.1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스타일링 브랜드 마켓비가 글로벌기업 필립스와 대대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마켓비가 단독 출시한 ‘마켓비X필립스 기획세트’ 5종에 큰 성원을 보내준 고객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공기청정기, 커피머신 등 총 100만원 상당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마켓비X필립스 기획세트’는 마켓비 스테디셀러 조명과 스마트 전구 ‘필립스 휴(HUE)’ 로 구성된 패키지다.

마켓비 공식몰과 SNS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중 ‘포토리뷰 이벤트는를 마켓비 공식몰에서 6월 28일까지 진행한다.

마켓비 공식몰에서 조명과 필립스 휴(HUE) 4.0 전구를 구매하고 인증샷과 사용후기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더불어, 마켓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등 공식 SNS 채널에서는 ‘별명짓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마트 기기와 연동하여 전원제어에서부터 색상, 밝기까지 원격으로 조절 가능한 필립스 휴의 특장점을 잘 표현해주는 별명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별명짓기 이벤트는 6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1명), 필립스 휴 4.0 컬러(3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마켓비 관계자는 “필립스와 콜라보 기획전을 통한 특별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필립스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니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