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스, '한부모가정사랑회 어린이날 행사' 후원
퍼플스, '한부모가정사랑회 어린이날 행사' 후원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0.05.11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플스 제공
퍼플스 제공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지난 5일 (사)한부모가정사랑회에서 진행하는 ‘제18회 한부모가정사랑회 어린이날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나서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왔다고 11일 밝혔다.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방지와 ‘사회적 거리두기’에 방침으로 참여 가정을 최소화하여 진행되었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를 비롯해 ㈜권영찬닷컴, (주)그린푸드존, 진성재단, E&E TRADING등 다양한 기업이 후원에 나서 어린이들이 뜻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선물과 후원금을 전달했다.

재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14년도부터 크리스마스 성탄의밤, 설모임 행사, 어린이날 행사 등 한부모가정 자녀를 위한 다양한 행사에 지속적인 후원과 기부를 실천하고 사회 환원을 통한 지역사회 복지 증진 활동에 앞장서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명패를 수여 받기도 했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를 이끌고 있는 김현중 대표는 사단법인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 부회장, 사단법인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 중앙회 부회장 등을 역임하는 등 실질적인 나눔과 봉사를 통해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당초 모이기로 한 가정 수가 줄어들어 아쉬운 마음이 컸지만 어느 때보다 더 뜻 깊은 마음으로 참여하고 왔다”라며, “힘든 시기인 만큼 한부모 가정 자녀들과 부모들이 행복한 미래를 그려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방면으로 도움을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다가오는 5월 30일, 30대재혼, 40대재혼, 50대재혼을 희망하는 돌싱 회원을 위해 미팅파티 개최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