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블, 5월 미팅파티 진행..직장인 소개팅 프로그램
디노블, 5월 미팅파티 진행..직장인 소개팅 프로그램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5.0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디노블 제공
자료=디노블 제공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7일 5월 미팅파티를 이달 30일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이 준비한 이달 파티는 ‘Maybe I do 미팅파티’로 서울시 성수동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열릴 계획이다.

디노블은 이날 행사를 위해 전문 MC와 공연팀을 섭외하고,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파트너와 관련된 퀴즈 커플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도 기획 중이다.

디노블 관계자는 “젊은 싱글남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직장인소개팅인 만큼, 최근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성수동 루프탑을 장소로 선정했다”라며 “근사한 야경 속에서 중매결혼을 원하는 싱글남녀가 짝을 찾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직장인소개팅인 만큼 인연을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맥을 넓힐 장소로도 활용돼 전문직부터 공무원, 대기업 직원까지 사회 각층의 회원들이 파티에 참석하고 있다”라며 “회원 전원 철저한 신원확인을 거치는 만큼, 소개팅어플 등을 통해 만남을 진행하는 것보다 훨씬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프라이빗한 파티 조성을 위해 자세한 위치는 참석이 확정된 사람에 한해 개별 안내를 할 예정"이라며 "참석자는 남녀 각각 14명씩 총 28명을 모집하며 인기에 힘입어 조기 마감될 가능성이 있어 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