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파 없는 전기요ㆍ전기매트' 글루바인 , 대한민국브랜드어워드 8관왕 수상
'전자파 없는 전기요ㆍ전기매트' 글루바인 , 대한민국브랜드어워드 8관왕 수상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4.28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던의 전자파 없는 전기요, 전기장판, 전기매트 글로벌 브랜드 글루바인이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되면서 국내 브랜드 어워드 8관왕을 달성했다.

글루바인은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 선정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소비자협회와 국회정무위원회 선정 2017년~ 2019년 3년 연속 올해의 최고 브랜드 ▲한국경제 선정 2015년~2019년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중앙일보선정 2017년~2020년 4년 연속 히트브랜드 대상 1위 ▲한국경제 선정 2016년~2020년 5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조선, 동아일보 선정 2016년~2019년 4년 연속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 ▲일간스포츠 선정 2016년 한국품질만족도 1위 ▲산업통상자원부와 머니투데이에서 선정한 2018 ‘올해를 빛낸 기업들’ 대한민국 기업대상 부문까지 수상하며 국내 브랜드 어워드 8관왕을 달성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글루바인은 대한적십자사가 주관하는 ‘씀씀이가 바른 기업’ 으로 선정되어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 기부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드 8관왕을 달성한 국내 전기요, 온열매트 대표브랜드 ‘글루바인’은 "특허 받은 전자파차단 열선을 개발하여 그동안 안전성 논란의 대상이었던 일반 전기요, 전기담요 등의 안전성 문제와 전자파 문제를 개선하고, 성인 외에도 어린이, 노약자, 임산부까지 모두가 안전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글루바인 관계자는 "특히 전자파차단 전자기장 환경인증(EMF), 전기안전인증, 전자파장해시험필, 화재보험가입, 품질보증Q마크 등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공인인증을 획득해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전기요나 전기장판의 경우  물세탁이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품'을 슬로건으로 하고 독일어로 '따뜻한 와인'이라는 뜻의 글루바인은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호주, 중국, 대만 등에 제품 수출을 진행 중이다.

해당 브랜드의 전자파 없는 전기장판 제품은 글루바인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각종 유명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이마트, 트레이더스, 하이마트, 삼성디지털프라자 전국 매장과 GS홈쇼핑 등 유명 홈쇼핑 채널에서 소개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