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물방울 카메라 장착, ‘LG 벨벳’ 5월 15일 출시
LG전자, 물방울 카메라 장착, ‘LG 벨벳’ 5월 15일 출시
  • 배원숙 기자
  • 승인 2020.04.28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5월 15일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을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출시한다. 출시에 앞서 총 300명 규모의 ‘LG 벨벳’ 체험단도 모집한다.

‘LG 벨벳’은 ‘물방울 카메라’, ‘3D 아크 디자인’ 등을 구현한 제품으로 ‘물방울 카메라’는 후면 카메라 3개와 플래시가 마치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 세로 방향으로 배열된 디자인이다.

‘LG 벨벳’은 6.8형 대화면임에도 너비가 74.1mm에 불과하다. 여기에 전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완만하게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을 적용했고 후면 커버도 동일한 각도로 구부려 하단에서 보면 가로로 긴 타원형 모양이다.

LG전자는 고객이 5G 서비스를 제대로 오래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에 43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여기에 저전력 소프트웨어 알고리즘을 적용, 불필요한 전력 소비를 최소화해 5G 환경에서도 배터리 걱정 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다.

LG 벨벳 출시를 앞두고 4월 29일부터 5월 7일까지 ‘LG 벨벳(LG VELVET)’ 체험단, ‘VELVETist’ 총 300명을 모집한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또는 체험단 모집 사이트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체험단은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발표는 5월 11일이다.

LG전자는 선정된 체험단에 ‘LG 벨벳’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선정된 ‘VELVETist’는 LG 벨벳 출시일인 5월 15일부터 4주간 활동을 시작한다.

LG전자는 LG 벨벳이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만큼 ‘라이프스타일’과 ‘패션/뷰티’ 등으로 분야를 나눠 체험단을 운영한다.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김필준 상무는 “LG 벨벳은 눈에 보이는 디자인을 넘어 만지고 싶은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이라며 “고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