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사제닉스코리아, '5월 5일 어린이날' 서울시 아동복지협회와 연계 1억 원 상당 제품 기부
아이사제닉스코리아, '5월 5일 어린이날' 서울시 아동복지협회와 연계 1억 원 상당 제품 기부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4.28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33개 아동시설 등에 제품 2,100개 전달

 

글로벌 건강&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코리아(사장 박용재) 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1억 원 상당의 체중조절 조제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사제닉스코리아가 기부하는 제품들은 체중조절 조제식품인 아이 사린 셰이크 초콜릿향과 스포츠 이온음료 앰페드하이드레이트 오렌지, 아이사제닉스 츄어블, 아이사 셰이커 총 4가지다.

아이사제닉스코리아에 따르면, 아이 사린 셰이크는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방목한 소의 우유에서 추출한 유청 단백질을 비롯해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탄수화물, 지방 등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앰 페드 하이드레이트 오렌지는 운동 전후 섭취하는 스포츠 이온음료다. 아이사 제닉스 츄어블은  초콜릿 맛 츄어블 타입의 영양 간식이며, 아이사 셰이커는 아이 사린 셰이커나 앰 페드 하이드레이트 오렌지와 같은 분말 제품들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용기다.

이번 기부는 서울시 아동복지협회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이뤄졌으며, 아이사제닉스코리아는 전국 33개 아동시설 및 자립지원시설에 제품 2천 1백 개를 전달하게 됐다. 서울시 아동복지협회는 아동양육시설 34개소, 보호치료시설 3개소, 자립지원시설 3개소, 종합시설 2개소, 지역아동복지센터 17개소, 총 59개 회원시설로 구성되어있으며 아동복지시설에서 생활하는 아동•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및 지원, 후원 등 각종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아이사제닉스코리아 사장 박용재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써 코로나 19라는 위기에서 어떻게 힘을 보탤 수 있을 지 고민해 왔는데 서울시아동복지협회의도움으로 작은 도움이나마 기여할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돕고후원하는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