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블, 미팅 디너파티, 25일 진행..직장인 등 미혼남녀 추가 모집 나서
디노블, 미팅 디너파티, 25일 진행..직장인 등 미혼남녀 추가 모집 나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4.23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4월 진행 예정인 미팅파티에 참여할 미혼남녀 추가 모집에 나섰다.

디노블에 따르면 당초 이달 미팅파티는 남녀 각각 15명씩 총 30명이 모여 자연스럽게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시간으로 계획됐다. 모집 시작과 함께 빠르게 마감됐고, 추가 모집을 문의하는 회원이 많아 파티를 보다 큰 규모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디노블 관계자는 “매달 독특한 콘셉트로 진행되는 직장인소개팅은 디노블만이 자랑하는 강점 중 하나”라며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를 표방하는 디노블이 진행하는 파티답게 엘리트 회원들이 많이 참석하는 자리로 소문이 났다. 자연스럽게 인맥을 넓힐 장이 될 수 있어 능력 있는 젊은 회원들이 많은 문의를 주고 있다”고 말했다.

해당 파티는 4월 25일 저녁 6시에 잠실 소재 레스토랑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은 결혼정보사이트 디노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믿을 수 있는 사람들끼리의 좋은 맞선경험을 제공하고자 신원 인증이 된 사람만 참석자로 받고 있으며, 프라이빗한 파티 연출을 위해 상세한 위치는 당첨자들에게 개별 연락으로 전달하고 있다.

프리미엄 디너파티로 예정된 이번 행사는 전문 MC가 진행하는 커플 프로그램 게임을 비롯해 정해진 파트너와 함께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저녁 시간, 자유롭게 이동하며 마음에 드는 이성과 대화를 주고 받을 수 있는 ‘로테이션 프리토킹’ 등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베스트드레서 및 베스트커플 등을 위한 푸짐한 경품도 준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