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앤뷰티,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 주최 '브랜드파워1위' 상 수상
헬스앤뷰티,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 주최 '브랜드파워1위' 상 수상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0.04.21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앤뷰티가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 주최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에서 다이어트 식품 부문을 수상했다.

닭가슴살을 대표 상품으로 하고 있는 종합 헬스푸드몰 헬스앤뷰티는 2009년부터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100% 국내산 닭가슴 살을 사용해 직접 공장을 운영, 생산 가공, 판매에 이르고 있다.

헬스앤뷰티 관계자에 따르면, 닭가슴살 재료 본연 단백질과 건강함을 보존하고 소비자들로 하여금 재료에 대한 안정성과 기업에 대한 믿음을 주기위해 다양한 닭가슴살 소시지, 닭가슴살 스테이크 등 제품을 개발, 생산해왔다.

이 관계자는 "2019년 소스 닭가슴살의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닭가슴살 핫도그에 이어 닭가슴살 만두 출시로  다이어트 간식 신제품 개발에 나섰다. 그 후 다이어트인들 사이에서 핫한 아이템으로 입증되고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며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며 "남녀노소 모두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헬스앤뷰티는 하나를 만들어도 보다 좋은 재료로 꼼꼼히 제조에 신경써왔다"고 전했다.

헬스앤뷰티는 닭가슴살 개발에서 그치지 않고 운동식단을 토대로 다이어트 볶음밥 개발도 이끌어냈다.

헬스앤뷰티측은 "2009년부터 꾸준히 고객님께 진실된 제품을 보여드린 결과로 이 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품개발에 힘쓰며,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종합헬스푸드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