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뮤스 by 엠아이 주얼리', 한국프리미엄브랜드 진흥원 주최 "대한민국 브랜드파워1위' 상 수상
'프리뮤스 by 엠아이 주얼리', 한국프리미엄브랜드 진흥원 주최 "대한민국 브랜드파워1위' 상 수상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4.21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예물 전문 브랜드 '프리뮤스by엠아이 주얼리' 가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최한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시상식에서 결혼예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프리뮤스는 이태리어로 '제일의' '으뜸가는' 뜻이며, 엠아이는 'Marry 결혼' 와 'Inevitability 필연' 의 약자로 두사람의 결혼이 필연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프리뮤스는 예물 전문 브랜드로 1개의 회사에서 제작 공방 및 디자인 개발 시스템을 함께 운영하여 2개의 독립적인 예물 주얼리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프리미엄 고품질을 추구하되, 합리적인 가격의 포지션 브랜드로 결혼을 앞둔 신랑 신부의 니즈를 충족할 트렌디 한 자체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세공,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결혼예물 동종업계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있으며 예물 뿐만 아닌 다양한 주얼리 상품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프리뮤스 by 엠아이 주얼리 대표는 "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선택을 받아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 며 "우아한 감성이 담긴 제품으로 고객분 들의 특별한 날을 빛내 줄 최고의 제품으로 최고의 아름다움과 영예를 선사할 것을 약속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