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B세안제, 피부미백 관련 제조특허등 보유..대한민국브랜드파워 1위 수상
SRB세안제, 피부미백 관련 제조특허등 보유..대한민국브랜드파워 1위 수상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4.17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RB 쌀뜨물 미강 효소세안제'가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 주최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인증식에서 화장품(효소세안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카스인바이오의 세안제SRB는 피부 미백과 관련, 특허를 취득한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해야 하는 여성들을 위해 개발되었다.

회사측은" 포뮬러의 편견을 깬 가루타입 SRB 세안제는 주요 성분인 미강의 함량이 높아 천연 항산화 성분과 필수아미노산이 들어있어 피부의 탄력과 수분을 채워준다"며 "실제 사용해 본 고객들의 후기에서 보듯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원료는 저자극인 성분들로만 이루어져 있어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 임산부, 피부트러블로 고민하는 분들, 각질제거를 원하는 분들까지 폭넓은 니즈를 충족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안제임에도 불구하고, 피부미백 조성물의 제조특허, 16가지 유해물질 시험성적, 무자극 제품 임상, 그리고 피부밝기, 톤, 각질개성 및 세정력 효과를 피부임상을 통해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세안제로 나아가겠다는 입장이다.

SRB 쌀뜨물 미강 효소세안제 본사 ㈜카스인바이오 손강배 대표는 ‘SRB 세안제가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하게 되어 대단히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SRB 세안제를 한번도 안써본 고객분들이 없도록 널리 알려 모두가 피부 고민이 없는 그날까지 계속해서 SRB세안제를 연구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