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생활용품 부문에서 '브랜드파워 1위' 상 수상
시크릿데이, 생활용품 부문에서 '브랜드파워 1위' 상 수상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4.17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릿데이가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에서 주최한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인증식에서 생활용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시크릿데이는 생리대 브랜드 중 하나로 온라인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22개월 동안 1위를 놓치지 않았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국내 생리대 브랜드의 독보적 원톱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기 때문에 국내 생리대 브랜드 파워 1위라는 타이틀은 시크릿데이가 받는 것이 당연했다는 것이 업계의 평가"라고 전했다.

3월 초 시크릿데이는 네덜란드 인기 캐릭터인 미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하여 100% 유기농 순면커버 ‘미피 입는 오버나이트’를 새롭게 런칭하였다.

시크릿데이 X 미피 입는 오버나이트는 시크릿데이가 준비한 NEW 입는 오버나이트 제품으로 3년 이상 농약과 살충제,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재배한 목화로 만들어졌으며 여성 일주일 평균 생리량인 50ml의 6배 이상에 달하는 360ml 흡수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시크릿데이 관계자는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라는 소중한 상에 소비자들이 뽑아주셨다는 것에 대하여 대단한 영광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앞으로도 브랜드의 이익보다는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중요시 여기며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는 생리대 = 시크릿데이라고 느끼실 수 있도록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