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스, 돌싱, 만혼 희망자들을 위한 재혼미팅파티 개최
퍼플스, 돌싱, 만혼 희망자들을 위한 재혼미팅파티 개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4.1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퍼플스 제공
자료사진=퍼플스 제공

 

상류층 재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오는 5월 30일 토요일 오후 6시,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에서 재혼파티 ‘Love Poem’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8, 2019년도에 이어 3년 연속 진행하는 재혼 미팅파티는 이혼후재혼을 희망하는 돌싱∙만혼 남녀 40명이 참석 가능하다.

재혼파티 ‘Love Poem’ 참석자에게는 반얀트리 호텔과 상류층 재혼정보업체 퍼플스가 준비한 최고급 코스요리와 샴페인, 와인이 무제한 제공되며 참석한 이성 모두와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로테이션 프리토킹이 진행된다. 또한 30대 재혼, 40대 재혼, 50대 재혼을 고려한 간단한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된다.

파티 참가신청 방법으로는 퍼플스 결혼정보사이트·재혼사이트 내 진행 중인 파티 페이지에 접속 하여 신청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커플매니저에게 문의하면 된다. 파티 참석을 위해서는 학력, 재직, 혼인여부 등 공식서류를 통한 신원인증이 완료된 고객에 한해서 참가가능하며, 초혼 남녀는 참석이 불가하다.

재혼정보회사 퍼플스 관계자는 “국내 결혼정보회사파티를 살펴보면 대부분 초혼들을 위한 파티이다. 하지만 돌싱, 만혼 고객들의 미팅파티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있으며 퍼플스는 이와 같은 상황에 발맞추어 재혼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재혼파티 규모를 점차 늘려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퍼플스 결혼사이트 내에 결혼정보회사후기, 결혼정보회사등급표, 결혼정보회사순위, 결혼정보회사가입비에 대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재혼파티 참석이 망설여 진다면 한번쯤 열람해보는 것도 추천 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청담동에 위치해 있는 서울본사 이외에 부산결혼정보회사, 대전결혼정보회사, 대구결혼정보회사를 통해 전국적으로 고품격 중매결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