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밸르, 유기농화장품 부문 대한민국브랜드파워 1위 수상
네이처밸르, 유기농화장품 부문 대한민국브랜드파워 1위 수상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4.14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리브네이처 제공
빌리브네이처 제공

 

빌리브네이처의 대표 브랜드 네이처벨르가 소비자가 뽑은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유기농 화장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네이처벨르는 지난해 「2019 대한민국 지속가능 혁신리더대상」 건강보건부문 대상과 「2019 대한민국 교육문화 체육공헌 대상」 유기농 부문 국회 상임위원장상을 수상하며, 국민의 건강을 향상하고 보건복지 분야에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혁신 기업으로 평가받은 네츄럴 오가닉 유아스킨케어 브랜드다.

네이처벨르는 현재 알려진 인증기관 중 가장 엄격하고 신뢰 있는 독일 상위 유기농 인증기관 ‘BDIH’의 유기농 인증과 국제 표준화 기구에서 제정한 화장품ž건강기능식품의 개발, 제조 및 판매에 대한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인증을 받았다. 이를 통해 원료의 채취, 생산, 제조까지 어떠한 화학 성분도 들어가지 않았다는 것과 국제적 수준의 제품 품질, 안전성 그리고 우수한 제품력을 증명했다.

또한 현대백화점 현대 면세점, 아시아나 국내선 기내 쇼핑지 입점 그리고 베트남 수출 계약, 중국 위생허가 등을 획득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는 글로벌 바이오 유아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네이처벨르 주영 대표이사는 “많은 아이들의 건강한 삶을 지켜주고, 엄마들이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로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고객건강과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하여, 기존 유아스킨케어를 넘어 모든 사람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네이처벨르 순수자연유래 생활용품 출시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