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동호회 및 커뮤니티 매체 기반 서비스 '워로브라더스', '대한민국브랜드파워1위' 수상
자동차 동호회 및 커뮤니티 매체 기반 서비스 '워로브라더스', '대한민국브랜드파워1위' 수상
  • 배원숙 기자
  • 승인 2020.04.10 0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로브라더스 제공
워로브라더스 제공

 

워로브라더스가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 주최 '대한민국브랜드파워 1위' 서비스(마케팅) 부문에서 수상했다.

㈜워로브라더스는 제조사 별 자동차 동호회 및 커뮤니티 매체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량에 대한 실정보 제공, 우수 시공사 소개, 각종 차량 용품 공동구매까지 고객들에게 높은 접근성을 바탕으로 운영되는 자동차 전문 마케팅 기업이다.

국내 차종 뿐 아니라 수입 차종까지 광범위하게 운영되는 동호회들마다 실제 오너들이 운영진으로 붙어 기능 별 상세 설명, 신차 시승 체험, 결함 사례 및 개선 사항 안내 등 세밀한 분석과 운영을 바탕으로 만들어지고 있다. 또한, 차량 인증을 통해서 이용 간에 허위 정보는 모두 배제되며, 회원 간에 의견 교류, 꾸밈 없이 객관화 된 시공 후기가 주를 이룬다.

워로브라더스 관계자는 "동호회 자체 내에서는 차량에 꼭 맞는 튜닝 용품들을 저렴한 금액으로 공동구매가 진행되기 때문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튜닝을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다. 또한, 각 협력업체 시공사 별로 매일 다양한 후기와 사례가 올라와 경험이 없는 오너들도 신뢰하고 맡길 수 있다."고 밝혔다.

㈜워로브라더스 이준혁 대표는 “훌륭한 기업들 속에서 2020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하게 되었다는 것이 정말 믿기지 않고 영광”이라며 “지금도 도로에 다니는 자동차들이 단순한 이동 수단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하나의 취미가 될 수 있도록 인도해주는 워로브라더스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