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화장품 전문기업 뷰티피플,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수상
색조화장품 전문기업 뷰티피플,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수상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4.07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라인등 색조화장품 전문기업 뷰티피플이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선정한 '대한민국 브랜드파워’에서  화장품(색조)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 회사는 지난 2011년 설립 후 2015년 40억원을 필두로, 60억원(2016년), 140억원(2017년)으로 급속한 매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 매출 20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뷰티피플 이종섭 대표는 올해 모바일 쇼핑몰을 리뉴얼해 수익성을 강화할 생각이다.

이 대표는 “오픈마켓이나 홈쇼핑을 통해 판매하면 판매량 자체는 높지만 수익률은 떨어질 수 밖에 없다”면서 “올해 모바일 쇼핑몰을 새롭게 선보여 우리 브랜드만 찾아오는 단골 고객들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뷰티피플은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기도 하다.

현재 해외 매출 비중은 10% 수준, 중장기적으로 절반 가까이 해외 비중을 끌어올리겠다는 게 이 대표의 생각이다.

이 대표는 “화장품의 품질이나 색감 등에 국내 소비자들은 다른 나라에 비해 까다로운 기준을 갖고 있는 만큼 국내에서 색조 브랜드로 자리를 잡으면 해외에서도 충분히 승산이 있다”며 “가까운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는 물론 미국이나 유럽 등지로 뷰티피플의 영토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