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서비스, LG 업소용 냉난방기 유버스몰 한정 이벤트
현대렌탈서비스, LG 업소용 냉난방기 유버스몰 한정 이벤트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4.0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유 사무실, 도서관, 로비 등 중소형 상업·사무 공간을 위한 경제적인 LG 업소용 냉난방기가 4월 한 달간 유버스몰에서 한정 이벤트로 판매된다. 유버스몰 이벤트를 통해 난방, 제습, 공기청정 등의 기능으로 더 이상 여름 가전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닌 냉난방기를 미리 준비하면 윈세이 제습기 또는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LG 업소용 냉난방기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떠한 공간에도 잘 어우러지며, 대용량 에어컨임에도 불구하고 국내 최고 에너지 소비효율을 달성한 경제적인 에어컨이다. 또한, 최대 배관 길이가 50m로 어디에나 설치가 용이하다.

해당하는 LG 업소용 냉난방기 모델은 LG 에어컨 인버터 스탠드 업소용 23평, 인버터 스탠드 업소용 36평, 인버터 스탠드 업소용 40평, 인버터 스탠드 업소용 63평, 인버터 스탠드 업소용 80평, 인버터 스탠드 업소용 125평, 인버터 스탠드 업소용 160평 등이다. 해당 제품들은 20m 롱파워 냉방으로 넓은 실내도 구석구석 빠르게 냉방하여 대형 공간에 적합하다.

올해 봄과 초여름이 예년보다 더울 것이라는 예측에 따라 유버스몰에서는LG 냉난방기 외에 캐리어 에어컨, 위니아 냉난방기 등의 시원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편리미엄 시대에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하우홈 음식물처리기, 디오스 식기세척기, 삼성 로봇청소기 등의 상품들도 인기를 더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