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키스,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화장품 부문 수상
록키스,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화장품 부문 수상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3.30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기업 록키스가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인증식에서 화장품 (기초화장품)부문 1위를 수상했다.

록키스는 천연화장품 업체로 알려져 있다. 

이 회사 정윤주 대표는 "수많은 화장품을 사용하면서 화장품의 장단점으로 인한 피부개선과 피부 트러블을 겪으며 내 가족도 바를수 있는 안전하고 안정적인 화장품을 만들어 보겠다는 의지로 화장품 연구및 개발에 노력했다"며  "중저가 화장품 이다보니 값비싼 용기와 지나친 광고비에 투자하기보다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고 원료 함유량에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해 민감한 피부에 자극적인 화학원료 배제한 천연화장품을 만들게 되었다."고 밝혔다.

록키스는 착한 성분, 착한 가격의 제품을 만들때 제품 주원료의 높은 함유량과 유해성분을 지양하고 있다.

동물학대 및 동물의 존엄성을 해치는 동물 실험 반대에 서약하며 보호단체 "카라"에 의해 "착한 회사"로 선정 되기도 했다.

정 대표는 "변화가 빠른 온라인 마케팅을 접목하기에는 광고비 지출이 항상 어려움으로 남았다"면서 "이는 중저가 상품을 판매하다보니 광고비에 지출을 많이 할 수 없는 마진율이 문제였기 때문에 이를 극복하기 위해 구매가 이루어진 고객에게 항상 제품을 잘 받았는지,  제품에 손상은 없는지 확인차 연락드려 소통하고 친절한 서비스에 만족도를 높인 결과,  좋은 리뷰로 인해 재구매 고객 신규고객의 확보가 늘어날수 있었다."고 전했다.

정 대표는 수상소감으로 "브랜드파워 1위 기초케어 분야에 선정되어 영광"이라며 "항상 나와 내 가족이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화장품을 만들고 있으며 앞으로 국내 및 해외 시장까지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들어 록키스를 친숙하고 안전한 화장품으로 알리는 것이 저희 록키스의 목표"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