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코로나19 시대에 유용한 박용우 박사 신작 도서증정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코로나19 시대에 유용한 박용우 박사 신작 도서증정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3.3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달 미혼남녀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봄을 맞이하여 도서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퍼플스 관계자는 “최근 따뜻한 날씨로 인해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재택근무와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면서 활동량이 저조하여 칼로리 소비가 부족한 직장인들이 체중 조절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뿐 아니라, 신체 리듬이 깨져 잦은 질병에 노출되고 있다”며 “때문에 국내 최고 비만 전문의인 박용우 교수 저자 ‘호르메시스와 간헐적 단식’ 도서를 증정하여 퍼플스 회원들의 건강한 다이어트와 신체 관리를 응원하는 취지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호르메시스와 간헐적 단식” 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비만 치료법이자 각종 질병과 치매까지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는 것을 정리한 책이다. 또한 비만과 간헐적 단식과 관련된 80개의 논문도 함께 소개해 독자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4월부터 가입을 완료한 미혼남녀, 이혼 후 재혼을 희망하는 돌싱, 자녀의 결혼이 고민인 부모 등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해당 도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상품 소진시 종료되며, 특히 박용우 박사의 친필 사인본을 증정할 예정으로 한층 가치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퍼플스 결혼정보사이트 내 진행 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 처음 유학파 전문 결혼정보업체로 시작해 현재는 부산과 대전, 대구에 지사를 두고 있는 전국 규모의 중매결혼 업체 이다. 퍼플스측은 "웨딩시즌인 4월이 다가오자 방문상담자가 증가하고 있어 코로나 방역을 위해 철저한 위생관리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보다 빠른 상담을 원한다면 퍼플스 결혼정보사이트 내에 결혼정보회사가입비, 결혼정보회사등급표, 결혼정보회사순위, 결혼정보회사후기 등에 관한 정보를 열람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