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유기농 케어푸드 '로지오가닉',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수상
친환경 유기농 케어푸드 '로지오가닉',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수상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3.2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오가닉㈜이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식품 부문(유아식품)에서 1위로 수상했다. 

로지오가닉은 친환경 유기농 케어푸드를 연구하는 기업이자 오랫동안 아이들 호흡기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유기농 도라지를 오랫동안 연구해 국내에서 가장 많은 유기농 도라지 상품을 보유한 기업이다.

로지오가닉은 유기농 과일퓨레 아넬라를 비롯하여 유기농 주스, 젤리, 청, 티백 타입의 케어푸드를 취급한다. 목소리도맑음, 안경도둑똘망, 방구소리방긋등의 재미있는 삼총사 라인업과 친환경 유기농 제품이라는 장점이 좋은 시너지를 일으켜 아이 엄마들의 입소문을 빠르게 타고있는 제품이다.

아넬라 제품은 이미 아이를 둔 엄마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정도로 유명세를 타고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페인 지중해 전용농장에서 수확한 과일이 재료가되어 물과 첨가물없이 만들어진 순수한 프리미엄 과일퓨레로 아이들이 먹기에 맛있고 안전하다는 설명이다.

로지오가닉 제품들은 배도라지와 푸룬으로 이루어진 목소리도 맑음과 결명차와 블루베리로 아이들 눈건강을 생각한 안경도둑 똘망, 10억 유산균과 유기농 당근으로 아이들 배변을 도와줄 방구소리 방긋으로 이루어져 있다.

로지오가닉 홍기용 대표는  "요즘같이 아이들에게 먹일 것 없는 세상에 더없이 착한 제품이 아닐 수 없다. 특히 목소리도 맑음의 배도라지 제품은 주스뿐만 아니라 젤리, 청, 티백등의 타입으로도 이루어져 아이들에게 먹이기 더없이 좋다."고 밝혔다.

.한편, 홍기용대표는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중요시하며 유기농 케어푸드와 건강한 식습관 문화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는 로지오가닉이 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대한민국브랜드파워 1위' 인증은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 주최로 시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