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브네이처, 대구·경북 지역에 1천6백만 원 상당 기부 물품 전달
빌리브네이처, 대구·경북 지역에 1천6백만 원 상당 기부 물품 전달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0.03.25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츄럴 바이오 건강식품 전문기업 빌리브네이처가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 피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에 거주하는 시민들에게 약 1천6백만 원 상당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 플러스’ 엘더베리 면역시럽 300병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빌리브네이처는 ‘인류의 건강하고 즐거운 삶과 건강한 자연에 힘쓰며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사명으로 지역사회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앞장서겠다는 일념으로 어린이 환아 치료를 위한 해피빈 기부캠패인, 미혼모지원네트워크와 서울재활병원에 각각 1천만 원 상당의 기부, 김포복지재단에 2억 4천만 원 상당의 기부를 하는 등 매년 다양한 기부활동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빌리브네이처에 따르면, 이번에 후원하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엘더베리 면역시럽은 건강 기능식품으로 면역플러스만의 무설탕 발효기술로  까다로운 식품의약품안전처 ‘GMP 인증’을 받은 철저한 품질관리가 이루어진 안전한 제품이다.

빌리브네이처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이겨내기 위해서는 면역력이 가장 중요하므로 대구·경북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후원하게 되었다.”며 “대구·경북 시민과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 모두가 하루빨리 위기를 극복하길 간절히 바라고 있고 향후에도 건강식품 휴먼케어 전문기업으로써 꾸준히 책임과 의무를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