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아카데미, "면접에 성공하는 스피치 전수"
듀오아카데미, "면접에 성공하는 스피치 전수"
  • 배원숙 기자
  • 승인 2009.12.02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직자들을 위한 '취업 면접 특강'이 개최된다.

2일 결혼정보회사 듀오에서 설립한 커리어 교육 기관 듀오아카데미(대표 김혜정·www.duoacademy.co.kr)는 대학생 및 구직자들의 전략적인 취업 준비를 위해 오는 19일 '취업 면접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듀오아카데미에 따르면 이번 특강은 스피치 전문 강사의 강의로 진행되며 스피치의 기본이 되는 발성, 발음, 호흡법을 비롯해 취업 면접 화술 비법 등 면접 맞춤 스피치 기법들이 전수될 예정이다.

특히 '이론편'과 '실전편'으로 나뉘어 진행되는데, 1부는 '명품자기소개 비법' 강의로 면접관들에게 어필하는 자기소개 작성법을 알려준다.

단 한 번 만에 성공한 자기소개서부터 실패를 거듭하는 자기소개서까지 다양한 실제 사례들을 보여주며 전략적 자기소개서 작성법을 소개한다.

또한 '실전 면접 스피치 스킬'을 전달하는 2부에서는 면접관 질문의 의도를 정확히 파악하는 방법, 면접 스피치의 자세, 표정, 제스쳐 및 즉석 스피치에 강해지는 비법 등을 전수할 예정이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당당하고 설득력 있게 말하는 스피치 능력은 직장인의 토론, 프레젠테이션, 협상 설득 기술 향상을 비롯해 일반인들의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자기계발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듀오아카데미 스피치 총괄 김유경 강사는 "구직준비는 서류전형뿐 아니라 면접 준비도 함께 선행되어야 한다"며 "평소 본인의 스피치 능력, 태도, 습관 등을 미리 파악하고 모니터링 하는 것이 실전에서 실수하지 않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말했다.   

취업 면접 커리어 특강 신청은 홈페이지(www.duoacademy.co.kr)와 전화(02-550-6111)를 통해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총 25명으로 선착순 마감되며 12월 19일 강남 본사에서 진행된다.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구직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참가비는 만원이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