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대행사 비파트너 김도희 대표 ''변화의 시대, 광고주 가치 높일것''
마케팅대행사 비파트너 김도희 대표 ''변화의 시대, 광고주 가치 높일것''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03.1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급격한 변화의 시대' 합리적이고 효과적으로 IMC(종합광고커뮤니케이션) 접목
비파트너 로고

온라인마케팅은 이미 우리 일상생활의 일부가 되었으며 우리 삶의 깊숙한 곳에 자리잡고 있다. PC와 핸드폰을 사용하는 시대에 온라인마케팅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기때문이다. 네이버, 구글, 카카오 등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매일 새로운 정보를 습득하고 SNS에 올라오는 인물들의 피드를 보면서 그들의 팔로워나 블로그 후기 등을 볼 수 가 있다. 

더욱 개성화된 개개인의 수요에 집중하는 최신 트랜드에 맞게 각 기업들은 개별소비자를 잡기 위해 다양한 브랜딩 전략 및 광고 전략을 실시하고 있다. 따라서 온라인 마케팅은 필수가 되었다는 게 전문가들의 견해다.

마케팅대행사 ‘비파트너’ 김도희 대표는 “최근 고객 개개인의 주관이 뚜렷해져 자신의 욕구에 적합하지 않은 서비스는 쉽사리 수용하지 않는 경향을 보여 마케팅전략은 더욱 복잡해 졌다.”며 “개별업체의 특성에 맞는 적절한 마케팅 전략을 선정하여 홍보하는 일이 더욱 중요해졌다”고 전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 SNS마케팅, 언론홍보, 블로그 마케팅 중 각 항목에 예산을 편성하여 효율적으로 집행해야 하는지를 시사하고 있다. .

현재 마케팅대행사 ‘비파트너’는 B2B고객인 글로벌 대기업 오라클부터 B2C고객인 가구, 웨딩, 인테리어, 음식점 소상공인들까지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다. 하지만 온라인 마케팅 효율성과 효과는 대기업보다 소상공인 분들이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상승을 빠르게 체감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