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현경병 예비후보 "노원갑 전직 시·구의원 10인, 지지 선언"
미래통합당 현경병 예비후보 "노원갑 전직 시·구의원 10인, 지지 선언"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03.0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경병 예비후보 제공
사진=현경병 예비후보 제공

 

노원갑(월계동·공릉동) 지역구에서 선출되었던 미래통합당의 전직 시·구의원에 해당하는 10인은 2일 오후 2시 현경병 국회의원 예비후보자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현경병 예비후보자에 대한 지지를 공식으로 선언했다고 현 후보자 측이 밝혔다.

이날 지지선언에는 전 서울시 의원인 김효선 의원, 박환희 의원, 조달현 의원과 전 노원구갑 구의원인 강기건 의원, 강병태 의원, 구자진 의원, 김영순 의원, 김정수 의원, 배준경 의원 등(비공개 1인)이 참석해 전폭적인 지지를 선언하였다.

박환희 전 시의원은 “무능함을 넘어 철저하게 대한민국을 망가뜨리고 있는 현 정권을 심판하고 지난 10년간 방치되고 낙후된 월계동과 공릉동을 확실하게 발전시킬 수 있는 사람은 오로지 현경병 예비후보뿐이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배준경 전 구의원은 이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본선경쟁력이다. 상대 후보는 현역의원과 청와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젊은 후보들이기 때문에 부지런하고 젊으면서 확실하고 비전 있는 대안을 가진 현경병 예비후보만이 상대를 압도할 수 있는 본선경쟁력이 있다”고 강조하였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노원갑 시·구의원들 이외에도 노원갑 당원과 주민들이 참석했다.

현 예비후보는 참석한 당원중 한명이 “현경병 예비후보는 방송인으로서 왕성한 방송활동을 하며 그 어떤 방송인들 보다 확실한 안목으로 딱 부러진 의견을 제시한 바 있다.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안 되면 누가 되야 하느냐”고 지지의사를 나타냈다고 전했다.

한편 현경병 예비후보는 이날 시·구의원들의 지지 선언에 대해 “지역을 대표하는 분들로서 오랜 시간 함께 해온 많은 분들이 지지선언을 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마음이 뭉클하다. 최선을 다해 반드시 경선에서 승리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